씨네픽쳐스 - 국내최대 영화티켓배급사



자주묻는질문 회원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질문을 한곳에 모아놓았습니다.
결제했는데 예매내역이 없어요 (0)
2018.11.15 16:26 작성자 : 이철현 | 조회 : 4,447

스마트폰에서 예매시실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는데도 결제가 완료되었다고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또한예매내역에 나오지도 않구요.

  

예약시 주문정보와 환불계좌 등 모든 입력란에 입력사항이 제대로 이루어지지 않았을 경우도 예매내역이 보이지 않을 수 있습니다.

  

예매내역에 나오지 않으면 실제 결제가 이루어지진 않았으니 1대1문의 또는 고객센터로 연락 해주세요.